인터넷타임즈 -internettimes.co.kr-
Search
편집: 7월23일(화) 10:08    

인터넷타임즈 > 뉴스 > 정치
 프린트 하기  한글파일로 저장  메모장으로 저장  워드패드로 저장   
문정권의 내부자 고발, 어디까지?
호재를 줘도 받아벅지 못하는 자유한국당은 어디로...

류근일 칼럼 프로필 보기 | 최종편집 2019.01.03 01:56:34

김태우에 이어 신재민이 또 내부자 고발

김태우 폭로에 이어 신재민 폭로가 나왔다. 이런 현상은 무얼 말하는가?
자칭 진보 정권의 신뢰의 위기, 리더십의 위기, 효율성의 위기가 심화되고 있다는 뜻이다. 물론 진실 여부는 법정에서 가려져야 하고, 그 때까지는 최종적인 결론은 유보해야 한다. 그러나 내부자 고발이 계속 이렇게 이어지고 있다는 것만으로도 이 정권은 휘청하고 있다.


운동권의 특징은 무엇인가? 자기들은 지고지선(至高至善) 그 자체이기 때문에 잘못을 저지를 수 없으며, 설령 잘못된 짓을 하는 경우라 할지라도 그것은 거룩한 목적을 위한 수단이기 때문에 정당화될 수 있다고 믿는다는 점이다. 운동권의 ‘내로남불’ 이면에는 바로 그런 사고(思考)가 도사리고 있다.

이래서 저들은 비위사실이 드러나도 똥 뀐 놈이 더 성낸다고, 길길이 뛰며 부인하고 변명하고 반박하지, 절대로 ‘대국민사과’ 따위는 하지 않는다. 잘못 시인, 자책, 사과는 그들의 DNA엔 없다. 운동권은 자신들의 과오, 실책, 오판, 오류를 단 한 번도 인정해본 적도 없고, 할 마인드도 되어있지 않다. 메아 꿀빠, 메아 울띠마 꿀빠(내 탓이요 내 큰 탓이오)란 그들에게선 한 번 보고 죽으려도 없다.

그러나 스탈린이나 마오쩌뚱도 죽은 후에는 후르시초프와 덩샤오핑에 의해 비판받았다. 이걸 보고서 북한 공산당은 아예 세습체제를 만들어 놓았지만, 언젠가는 그것도 역사의 준엄한 심판을 면할 수 없을 것이다. 하물며 한반도 ‘남측 운동권 정권’이랴.

저들에 대한 국민의 지지율은 갈수록 하향곡선을 그리고 있다. 금년 봄에서 여름까지는 아마 더 심각한 위기가 찾아올지 모른다. 경제가 결코 좋아질 수 없게 돼있기 때문이다. 왜 좋아질 수가 없는가? 자기들의 실책을 절대로 시인하고 고칠 사람들이 아닌 까닭이다. 그들 스스로 말하고 있지 않은가? 이 방향을 절대로 바꾸지 않겠다고.

이 정권은 오로지 김정은과의 밀월(蜜月) 하나를 동아줄 삼아 정권을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또 하나 있다면 세금 풀어 공짜 인심 쓰는 것이다. 대(對)국민 뇌물작전인 셈이다. 베네주엘라의 차베스가 간 길이다. 그 결과 베네주엘라는 지금 지옥 자체다. 공짜 포퓰리즘은 경제를 결코 활성화시킬 수 없다. 이건 이미 다 입증된 역사적 사실이다.

그러나 국민은 이 현실을 더 살아봐야 한다. 아직도 이 정부에 대한 지지도는 낮은 게 아니다. 그래서 바란다. 이 정부는 부디 정책을 바꾸지 말고, 국민은 그 맛을 더 봐 보라고.

문제는 김태우, 신재민이 아무리 나와도 자유한국당이란 군상(群像)이 이 호재를 제대로 받아써먹지 못하고 안한다는 한심한 현상이다. 주여, 어디로 가시나이까?

류근일 /전 조선일보 주필/2019/1/2
류근일의 탐미주의 클럽(cafe.daum.net/aestheticismclub)
출처;뉴데일리
2019년01월03일 16:53:59초  

2018년 10월25일
[MBN-뉴스와이드]
2018년 6월25일
[MBN-뉴스와이드]'살생부' 등장…한국당 모두 다른 목소리, 무슨 상황?
2018년 2월8일
[MBN-뉴스와이드]
2017년 10월27일
[TV조선-이것이 정치다]
2017년 10월13일
[TV조선-이것이 정치다]




“美-北 실무회담 연합훈련 종료 이후…
우리 軍, 수직이착륙기 실을 輕항모 만…
美 정치권 “‘화웨이-북한 연계’ 사…
나랏일 하는 집배원, 나랏돈은 못 받는…
울려퍼진 '반문연대' 초당적 목소리……
요금 올린 가스공사‧못 올린 …
'권력의 완장'을 찬 조국, '심장이 …
깜빡이 작은 배려가 큰 사고 막아줍니…
 
   1. 에스퍼 美국방장관 지명자 "한미훈련, 北위협…
   2. 북·미·중·일 꼬이기만 하는 文외교
   3. 대북제재특위 "러시아 은행 세컨더리 보이콧,…
   4. "한국 없인 IT생태계 타격"… 애플·대만기…
   5. 정권이 만든 원치 않는 싸움, 그래도 싸움은…
   6. 이상한 논리가 판을 친다
   7. 황교안, 안보라인 교체 요구…文대통령은 '묵…
   8. 경기부양 나선 한은…3년 만에 전격 금리인하…
   9. 일본 불매 운동’..국내 소비자 타깃 된 ‘…
   10. 국가 간 ‘감정 충돌’의 비극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43-1  전화: (02) 784-5798, FAX: (02) 784-2712  발행인·편집인: 양영태   dentimes@chol.com
개인정보보호정책  l  광고안내    Copyright  2005 인터넷타임즈 www.internettime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