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타임즈 -internettimes.co.kr-
Search
편집: 12월1일(수) 16:02    

인터넷타임즈 > 뉴스
 프린트 하기  한글파일로 저장  메모장으로 저장  워드패드로 저장   
정부와 기업, '반역의 돈줄'을 끊어야!
국민과 기업이 親北세력에게 뜯어먹히던 시절을 끝장내야 한다

2代에 걸친 좌파정권은 親北좌익단체들에 막대한 국가예산=국민세금을 지원하여 이들을 키워놓았다. 이들이 벌이는 대중집회의 규모가 크다는 것은 그만큼 돈이 많다는 뜻이다. 김대중, 노무현 정권의 반역성은 바로 여기에 있다. 이들은 反국가단체인 북한정권에 금품을 갖다바쳤을 뿐 아니라 북한정권에 굴종, 추종하는 남한내 從北단체까지 지원했다. 전면적인 반역행위를 한 것이다. 李明博 대통령이 집권하자마자 이 반역상을 조사하여 널리 알리고 安保차원의 대책을 밀고 나갔더라면 그의 지지율은 지금쯤 80%를 넘었을 것이다.

늦지는 않았다. 제거되어야 할 좌익세력이 주도한 이번 광우병 선동은 李明博 정부로 하여금 비로소 "從北세력과는 같이 갈 수 없다"는 판단을 강요하기 시작한 듯하다. 그렇다면 광우병 선동은 좌익의 전술적 성공이고 전략적 실패가 된다.

이명박 정부는 우선 親北좌익성향의 모든 국가 위원회를 해체하고, 親北-선동전문 단체에 대한 예산 지원을 중단해야 한다. 친북-선동단체를 판단하는 기준은 간단하다. 헌법 무시, 사실왜곡, 김정일 정권 비호, 친북반미 행각, 北核 비호, 6.15 선언 지지, 한국 현대사 부정, 마녀사냥식 친일파 고발 및 막무가내식 親北派 비호, 상습적 폭력시위, 예의를 무너뜨리는 야비한 언동 . 대충 이런 행동을 한 세력에겐 절대로 국민세금이 가선 안 된다. 그 이유는 그런 행위가 헌법정신에 위반되는 利敵행위이기 때문이다. 정부가 利敵행위를 장려한다면 국민은 그 정부를 몰아낼 의무가 있다. 李明博 정부는 스스로 不法행위를 저지르지 않으려면 돈줄을 끊어야 할 의무가 있다. 한나라당은 反헌법적 단체에 대한 정부와 기업의 자금지원을 不法化하는 입법을 해야 한다.

정부와 함께 기업도 親北선동단체들에 대한 지원을 중단해야 한다. 좌파정권의 노선에 맞추어주고 親北단체들로부터 괴롭힘을 당하지 않기 위하여 많은 기업들이 지난 10년간 反헌법적 親北선동단체를 집중적으로 지원하고 애국단체를 멀리했었다. 이제부터는 그 반역의 돈줄을 끊어버리고 그런 돈은 헌법을 지키고 국가를 정상화시키려고 노력하는 깨끗한 애국행동 단체에 지원해야 한다. 국민과 기업이 친북세력에게 뜯어먹히던 시절을 끝장내야 한다.

출처 조갑제닷컴
뉴스일자: 2008-05-10
2008년05월19일 13:24:34초  
편집부의 전체기사  
2018년 10월25일
[MBN-뉴스와이드]
2018년 6월25일
[MBN-뉴스와이드]'살생부' 등장…한국당 모두 다른 목소리, 무슨 상황?
2018년 2월8일
[MBN-뉴스와이드]
2017년 10월27일
[TV조선-이것이 정치다]
2017년 10월13일
[TV조선-이것이 정치다]




"이재명은 안 된다" 비판 쏟아지니, …
이준석, 정권교체만을 갈망하고 꾹꾹 …
윤석열, 김병준과 동행하며 선대위 활…
전두환 대통령 빈소에서 느낀 점!
이순자, "남편의 재임 중 고통 받은 …
인터뷰 ‘뜻밖의 윤석열 원군’ 자처한…
"눈앞에서 모친 살해 목격한 딸, 평생 …
특검 하겠다더니, 이틀 만에 딴소리… …
 
   1. 인터뷰 ‘뜻밖의 윤석열 원군’ 자처한 ‘DJ맨…
   2. 전두환 대통령 빈소에서 느낀 점!
   3. 이순자, "남편의 재임 중 고통 받은 분께 대…
   4. "이재명은 안 된다" 비판 쏟아지니, 권리당…
   5. 윤석열, 김병준과 동행하며 선대위 활동 본격…
   6. 이준석, 정권교체만을 갈망하고 꾹꾹 참아왔던…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43-1  전화: (02) 784-5798, FAX: (02) 784-2712  발행인·편집인: 양영태   dentimes@chol.com
개인정보보호정책  l  광고안내    Copyright  2005 인터넷타임즈 www.internettime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