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타임즈 -internettimes.co.kr-
Search
편집: 7월24일(수) 08:03    

인터넷타임즈 > 뉴스
 프린트 하기  한글파일로 저장  메모장으로 저장  워드패드로 저장   
불법단체 전공노 공무원, 의법 조치하라!!
을지연습 폐지하라니! 반역도당들 아닌가?

소위 공무원이라는 국민의 공복(公僕)이 전국공무원노동조합을 만든 것 자체도 국민들 보기에는 무척 화가 나 견딜 수 없는 지경이거늘, 이젠 어디다대고 을지연습까지 폐지하라니 이들이 대한민국 국가 공무원이란 말인가?

‘전시작전통제권 환수’ 문제를 이 정권이 제기하여 심한 국민적 갈등을 일으키고 있는 이즈음에, 국민의 세금으로 존재하는 국민의 공복(公僕)이라는 사람들이 노동조합, 즉 전국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권승복)이라는 이상야릇한 불법단체를 만들어 대한민국 안보에 가장 중요한 을지도상훈련을 폐지하라고 성명을 냈다니, 통탄할 노릇이며 참을 수 없는 분노가 솟구쳐 오른다.

유엔군사령부의 방어적 연례훈련연습인 ‘을지훈련’에 대하여 전공노는 ‘민간교류를 통해 통일을 앞당기자’고 하면서 ‘북을 대상으로 한반도에서 전쟁연습을 일삼는 자는 것은 결코 용납할 수 없다’고 말도 안 되는 황당무계한 성명을 내고 정부중요 행사를 비판했다는 것은 국민의 입장에서 한마디로 ‘용서할 수 없는 반역도당들의 성명’이라고 밖에 표현할 도리가 없다.

반역적 성명을 발표한 이들 ‘전공노’에 가입한 모든 공무원들은 이미 대한민국 공무원의 위치를 떠나서 친북좌파의 대열에 합세한 이적행위를 국민들에게 적나라하게 보여주고 있다.

365일을 군사 훈련하는 북한이 오히려 미사일을 쏘아대고, 핵실험을 하려함으로서 대한민국을 돌이킬 수 없는 불행 속으로 이끌어가려는 이 위난의 시대에 북한의 침략적 모습을 눈앞에 보면서도, 더욱이 어불성설인 ‘전시작전통제권 환수’를 주장하는 이 정권 때문에 국민적 분노가 충천한 이 불길한 시대에, 어찌하여 국민의 세금으로 급여를 받고 있는 전공노 소속 공무원들이 반역도당인 북한 김정일 정권이 주장하는 ‘을지훈련’ 중지를 한목소리로 외처대고 있다는 말인가?

두말할 여지도 없이 불법노조인 ‘전국공무원노조’를 즉각 해체하고, 전공노에 가입한 불법노조원들을 의법 조치하여 공무원의 기강을 바로 세워야 할 때다.

외부의 적보다 내부의 적인 ‘전공노’는 대한민국을 파괴하려하는 ‘전교조’와 다름 아닌 불법공무원 조직이다!
국민을 위해 멸사봉공해야 할 공복의 역할도 제대로 못하는 주제에, 이제 나라까지 송두리째 북한에 갖다 바치려고 가세하는 ‘전공노’를 즉각 해체하고, 모두 의법 조치하라!

이제는 세상이 어수선하니 불법단체에 가입한 공무원까지 날뛰는 세상이 되었나?
정부는 국민의 이름으로 전공노 소속 공무원들을 전원 의법 조치하고, 애국심 있는 공무원들을 신규 임용하기 바란다.


자유언론인협회장. 육해공군해병대(예)대령연합회 사무총장·대변인 양영태 (전 서울대초빙교수. 치의학박사)

뉴스일자: 2006-08-21
2008년06월11일 23:19:25초  
양영태 발행인의 전체기사  
2018년 10월25일
[MBN-뉴스와이드]
2018년 6월25일
[MBN-뉴스와이드]'살생부' 등장…한국당 모두 다른 목소리, 무슨 상황?
2018년 2월8일
[MBN-뉴스와이드]
2017년 10월27일
[TV조선-이것이 정치다]
2017년 10월13일
[TV조선-이것이 정치다]




한동훈 선출의 사상사적 의미
국민의 이중성
한동훈 인성이 나경원에 준 상처
바이든의 사퇴와 이재명의 깽판
소환되는 ‘탄핵의 흑역사’윤석열 탄핵…
체코 원전 수주 쾌거...한겨레의 '평…
큰 지도자는 고자질 하지 않는다!
공영방송들 행패, 극심 하기 짝이 없다
 
   1. 한동훈 선출의 사상사적 의미
   2. 한동훈의 덕성(德性)
   3. 박정훈 "대통령실로부터 수사 관련 구체적 연…
   4. 인기 없다 하더라도, 칭찬할 것은 칭찬해야
   5. [사설] 태영호 향해 '좌익'이라던 민주당, …
   6. 국민의 이중성
   7. 추경호, "누가 당 대표 되든 원내 사안은 …
   8. 한동훈에겐 마치 소시오패스처럼 '인간'이 빠…
   9. 김두관 “재판서 유죄 받으면 당·본인 큰 부…
   10. 윤석열 대통령이 불쌍하다!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43-1  전화: (02) 784-5798, FAX: (02) 784-2712  발행인·편집인: 양영태   dentimes@chol.com
개인정보보호정책  l  광고안내    Copyright  2005 인터넷타임즈 www.internettime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