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타임즈 -internettimes.co.kr-
Search
편집: 7월24일(수) 08:03    

인터넷타임즈 > 뉴스
 프린트 하기  한글파일로 저장  메모장으로 저장  워드패드로 저장   
"공성진 출당 수용 여부를 밝혀라"
"한나라당이 책임지고 조치해야 할 역사적 필연"

[성명서] 한나라당 새지도부는 국군을 모욕한 공성진(孔星鎭) 의원의 출당 수용 여부를 신속히 밝혀주기 바란다.


1. 한나라당 새지도부의 출범을 환영하면서 본 육해공군해병대(예)대령연합회는 국군의 명예를 심각하게 훼손시키고 추락시킨 귀당의 공성진(孔星鎭) 의원의 출당요구에 대한 수용여부를 밝혀주기 바란다.

2. 한나라당 새지도부는 한나라당 소속 국방위원 신분임에도 불구하고 헌법상 국군의 지위와 국군 존립의 가치를 심각하게 훼손시킨 공성진(孔星鎭) 의원에 대한 자체 진상조사를 실시해 줄 것을 요청한다.

3. 한나라당은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기 위해 그리고 조국의 자유 수호를 위해 성스러운 군복을 입은 국군을 향하여 ‘군인 출신들이 무슨 시장을 아는 사람들이냐’, ‘한 번도 자유경쟁 속에서 일가를 이루어보지 못한 사람들이다’, ‘월급 받고, 배급 받던 국군(國軍)은 자유를 논할 수 있는 사람들이 아니다’라고 망언한 공성진(孔星鎭) 의원을 즉각 출당시켜라!

4. 한나라당 공성진(孔星鎭) 의원의 망언은 좌파정권 하에서 좌파들조차도 군(軍)의 명예를 공개적으로 공론화하여 실추시킨 적이 없다는 사실을 감안해 볼 때, 한나라당 공성진(孔星鎭) 의원의 국가관 배후에는 커다란 암적인자(癌的因子)가 내재되어 있음을 추정할 수 있다. 따라서 국군에 대하여 극도의 명예를 실추시킨 발언을 일삼은 사이비 국회의원이자 국방위원인 공성진(孔星鎭) 의원에 대한 출당은 한나라당이 책임을 지고 조치해야 할 역사적 필연으로 간주한다!

5. 지난 7월 4일 대령연합회 임원을 찾아와 국군을 비하한 사실에 대한 사과는커녕, ‘이재오 한나라당 대표 경선 후보자가 남민전(南民戰)과 관계없다’고 선거운동을 위한 설명을 장황하게 늘어놓은 후, 이재오 의원에 대한 비판을 삼가 해 줄 것을 요구하며, 소위 이재오 후보를 적극 옹호, 홍보한 정치공작꾼 공성진(孔星鎭) 의원을 즉각 출당시켜라!

만약 한나라당이 공성진(孔星鎭) 의원을 신속히 출당시키지 않을 경우, 육해공군해병대(예)대령연합회는 국군의 명예를 걸고 한나라당의 시각이 공성진(孔星鎭) 의원의 발언 내용과 동일한 입장을 대변한 것으로 간주하고, 반(反)한나라당 전선을 형성해 나갈 것이다!


육해공군해병대(예)대령연합회 사무총장·대변인 양영태

뉴스일자: 2006-07-19
2008년06월11일 22:50:46초  
양영태 발행인의 전체기사  
2018년 10월25일
[MBN-뉴스와이드]
2018년 6월25일
[MBN-뉴스와이드]'살생부' 등장…한국당 모두 다른 목소리, 무슨 상황?
2018년 2월8일
[MBN-뉴스와이드]
2017년 10월27일
[TV조선-이것이 정치다]
2017년 10월13일
[TV조선-이것이 정치다]




한동훈 선출의 사상사적 의미
국민의 이중성
한동훈 인성이 나경원에 준 상처
바이든의 사퇴와 이재명의 깽판
소환되는 ‘탄핵의 흑역사’윤석열 탄핵…
체코 원전 수주 쾌거...한겨레의 '평…
큰 지도자는 고자질 하지 않는다!
공영방송들 행패, 극심 하기 짝이 없다
 
   1. 한동훈 선출의 사상사적 의미
   2. 한동훈의 덕성(德性)
   3. 박정훈 "대통령실로부터 수사 관련 구체적 연…
   4. 인기 없다 하더라도, 칭찬할 것은 칭찬해야
   5. [사설] 태영호 향해 '좌익'이라던 민주당, …
   6. 국민의 이중성
   7. 추경호, "누가 당 대표 되든 원내 사안은 …
   8. 한동훈에겐 마치 소시오패스처럼 '인간'이 빠…
   9. 김두관 “재판서 유죄 받으면 당·본인 큰 부…
   10. 윤석열 대통령이 불쌍하다!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43-1  전화: (02) 784-5798, FAX: (02) 784-2712  발행인·편집인: 양영태   dentimes@chol.com
개인정보보호정책  l  광고안내    Copyright  2005 인터넷타임즈 www.internettime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