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타임즈 -internettimes.co.kr-
Search
편집: 12월1일(수) 16:02    

인터넷타임즈 > 뉴스
 프린트 하기  한글파일로 저장  메모장으로 저장  워드패드로 저장   
지구상에 이런 與黨도 있나?

지구상에 한나라당과 같은 여당이 있을까? 대한민국에 대해선 악랄하고, 대한민국의 主敵에 대해선 굴종하는 '대한민국의 公敵' 1, 2호가 KBS와 MBC이다. 언론기관으로 위장한 두 선동방송이 연일 허위사실을 유포해도, 그리하여 李明博 정부가 코너로 몰려도 한나라당 소속 국회의원이나 당선자 한 사람도 선동방송을 비판하지 않는다. 무저항주의자인 것 같은데 내부적으로 감투싸움은 치열하게 하니 그것도 아니다. 敵前분열상도 이 정도라면 기네스 북감이다. KBS, MBC는 선동부문의 기네스 북감이고 한나라당은 비굴함 부문의 기네스 북이다.

한나라당은 야당시절에 웰빙黨, 內侍黨, 不姙黨이란 경멸을 받았다. 그럼에도 국민들의 좌익들에 대한 분노와 실망이 워낙 컸고 이것이 大勢化됨으로써 李明博 후보가 쉽게 대통령이 되었다. 한나라당은 자신들이 잘 나서 그렇게 된 줄 착각하고 옛 버릇을 고치지 못하고 있다.

야당의 웰빙화도 문제이지만 여당의 웰빙화는 국가를 망친다. 애국세력은 한나라당이 집권한 이후 反좌파 투쟁을 정부에 맡겨놓고 그동안 좀 쉬었다. 이는 당연하다. 막강한 공권력을 가진 정부가 싸우지 않으면 누가 싸울 것인가? 맨주먹을 쥔 기성세대가 이 정도로 싸워주었으면 한나라당이 미안해서라도 싸우는 시늉이라도 해야 할 터인데, 공권력의 칼자루를 쥐고도 反헌법 세력을 치지 않는다.

KBS와 MBC는 김대업 사기 편들어 이회창 죽이기, 탄핵편파 방송으로 노무현 살리기, 광우병 선동으로 이명박 흔들기를 해왔다. 세 건 모두 한나라당이 피해자이다. 그럼에도 한나라당은 복수를 하지 못하고 있다. 응징력을 갖추었음에도 보복을 하지 않는다. 政黨이 응징력과 보복력을 상실하면 아무리 의원수가 많아도 동창회이다.

국민행동본부가 내일 오후 2시 서울프레스센터 20층에서 '광우병 선동 센터 KBS와 MBC 규탄 국민대회'를 연다는 광고를 해도 한나라당의 어느 한 사람 응원사격이 없다. 한나라당은 한국의 보수세력까지 끌고들어가 동반자살할 생각을 하고 있는 것이 아닐까? 그리하여 더 악랄한 좌익정권이 등장하도록 카피트를 깔고 싶은 게 아닐까?

한나라당보다 더 한심한 두 사람이 있다. 광우병 선동에 일리가 있다면서 사실상 KBS와 MBC를 지원하고 있는 박근혜, 이회창씨이다.

출처 조갑제닷컴
뉴스일자: 2008-05-14
2008년05월19일 13:31:58초  
편집부의 전체기사  
2018년 10월25일
[MBN-뉴스와이드]
2018년 6월25일
[MBN-뉴스와이드]'살생부' 등장…한국당 모두 다른 목소리, 무슨 상황?
2018년 2월8일
[MBN-뉴스와이드]
2017년 10월27일
[TV조선-이것이 정치다]
2017년 10월13일
[TV조선-이것이 정치다]




"이재명은 안 된다" 비판 쏟아지니, …
이준석, 정권교체만을 갈망하고 꾹꾹 …
윤석열, 김병준과 동행하며 선대위 활…
전두환 대통령 빈소에서 느낀 점!
이순자, "남편의 재임 중 고통 받은 …
인터뷰 ‘뜻밖의 윤석열 원군’ 자처한…
"눈앞에서 모친 살해 목격한 딸, 평생 …
특검 하겠다더니, 이틀 만에 딴소리… …
 
   1. 인터뷰 ‘뜻밖의 윤석열 원군’ 자처한 ‘DJ맨…
   2. 전두환 대통령 빈소에서 느낀 점!
   3. 이순자, "남편의 재임 중 고통 받은 분께 대…
   4. "이재명은 안 된다" 비판 쏟아지니, 권리당…
   5. 윤석열, 김병준과 동행하며 선대위 활동 본격…
   6. 이준석, 정권교체만을 갈망하고 꾹꾹 참아왔던…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43-1  전화: (02) 784-5798, FAX: (02) 784-2712  발행인·편집인: 양영태   dentimes@chol.com
개인정보보호정책  l  광고안내    Copyright  2005 인터넷타임즈 www.internettimes.co.kr  All rights reserved